전곡 연속듣기 Academy of St. Martin-in-the-Fields
빈 미술가협회는 1792년부터 매년 레두덴잘에서 성대한 무도회를 열었다. 이를 위한 춤곡을 당시 빈의 일류 작곡가였던 요제프 하이든에게 먼저 퓐玟臼눼? 첫회를 의뢰받은 하이든은 '12개의 미뉴에트'와 '12개의 독일 춤곡'을 썼다.이것이 전래가 되어 매년 빈의일류 작곡가들이 번갈아 가며 작곡하게 된다.
이듬해부터 코젤루흐,디터스도르프가 작곡을 햇으며 1795년 베토벤에게 의뢰가 들어와 쓴 곡이다. 이들 작품에서는 베토벤은 형식적으로도 거의 변화를 보여주지 않는다.특히 미뉴에트에서는 모든곡을 같은 구성으로 작곡하였다.그러나 악기 편성을 곡마다 바꾸어서 변화를 주고 있다.
이 독일 춤곡집은 제1곡만 트리오를 가지고 잇지 않으며12곡에는 트리오에 장대한 코다를 두어 미뉴에트와는 다른 구상을 보여주고 잇다. 독일춤곡은 빈 왈츠의 전신이라고 할 수 잇는 렌틀러와 같은 3박자?춤곡으로 빈 왈츠가 발생하는데 기초가 되고 있다.
12개의 독일 춤곡은 기본적으로 반복되는 두 개의 8마디 주부가 나오고 같은 형태의 트리오가 이어진후에 다시 주부로 되돌아가는 매우 단순한 3부형식을 이루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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