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하는 설탕들 (Sugars That Heal)
Glyconutrients(당영양소들) 줄기세포들(Stem Cells)
임상연구에서 당영양소는 인체의 치유하는 줄기세포들의 생산을 자극한다는 사실을 증명한다.
반드시 있어야 할 당영양소
유명한 의과학 교과서인 하퍼의 생화학(Harper’s Biochemistry)은1996년, 당단백(Glycoproteins) 이란 장을 하나 더 첨가했다. 모든 포유동물은 정상적 삶의 기능으로서 당영양소를 합성해야만 한다는 사실을 설립해 놓은 것이다. 당영양소는 당단백을 형성하기 위해 세포 표면에 있는 단백질에 가서 붙는다. 여덟가지 모든 당영양소를 올바로 생산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질병에 걸리게 된다.
*** 이것은 이제 의학적으로 정립된 사실이다. ***
당영양소 만들기가 어렵게 됨
여덟가지 당영양소를 만드는 과정은 매우 복잡하며, 그 작용을 완수하도록 하기까지는 많은 효소와 미생물영양소를 필요로 한다. 과학자들은 오늘날 우리가 먹는 영양소가 결핍된 식이는 이 과정을 방해하는 독소와 스트레스와 더불어 이들 생명을 주는 분자들이 결핍된 채로 남겨둔다고 믿고 있다.
*** “당과학(glycomics)”을 연구하는 의사들은 이들 당의 결핍이 오늘날 많은 질병의 이유라 믿고 있다. ***
천연계에서 발견되는 당영양소
텍사스 주, 달라스의 한 회사에서 일하는 과학자들은 어떤 식물들에 당영양소라 불리는 특별한 “설탕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복잡한 과정을 통해 이들 독특한 설탕들을 추출해내어 안정된 제품으로 계발해 냈다. 특허를 받은 이 과정은 당이 소화기계를 지나쳐 직접 당단백을 형성하기 위해 세포 표면으로 가도록 한다. 마치 인체가 그것을 만든 것처럼.
당영양소는 무슨 일을 하는가?
새로운 연구는 어떤 당들은 “생물학적으로 활성화되어(biologically active)” 섭취했을 때에 글루코스(glucose)로 전환되지 않는다. 대신 이들 “여덟가지 필수 당들”은 인체의 “운영체계”인 복잡한 세포전달체계를 형성하기 위해 우리 인체 내의 각 세포의 단백질 표면으로 직접 간다.
세포들이 서로간에 접촉할 때 그 세포들은 세포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 그러니까 영양, 보수, 홀몬 등등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 “설탕 암호(sugar code)”로 교신한다. 1999년 노벨의학상은 이것을 발견한 것 때문에 주어졌다!
*** 이런 표면 설탕들이 없으면 인체의 “운영체계”가 망가짐 ***
그래서 인체가 건강하고 좋은 세포들을 공격하기로 결정하여 MS, 루푸스(Lupus), fibromyalgia, 관절염과 같은 자가면역질병에 걸릴 수 있으며, 암과 같은 나쁜 세포들은 인체 내의 살상세포들이 어리둥절해 있기 때문에 자라나고 증식되도록 남겨지게 된다. 홀몬은 잘못된 지시를 받게 되며, 신체적 및 정서적 문제들을 안고 있도록 하여 세포들이 필요로하는 비타민과 무기질을 못 얻으므로 온갖 종류의 질병에 걸리게 된다. 모든 건강이나 건강결핍은 세포차원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이다. 이 세포교신을 연구하는 연구진들은 이것이야말로 의학역사상 가장 중요한 발견일 것이며,…..건강장수의 핵심이라고들 말한다!
MIT의 공학 리뷰지 (MIT’s Technology Review)
2003년2월호엔 이런 기록이 있다: 당과학-이들 중요한 설탕들에 대해 연구하고 적용하는 것이 이 세상을 바꿔놓을 부상하고 있는 10가지 공학중 하나가 될 것이다.
줄기세포들(Stem Cells)
줄기세포들은 골수에서 생산되어 인체 전체를 여행하며 손상된 조직들을 보수한다. 피셔의학연구소(Fisher Institute for Medical Research)의 박사들은 세계 각곳에서 치매, 파킨슨씨 병, 그리고 뇌졸증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이 대단히 많이 치유되었다는 많은 보고를 듣고 깜짝 놀랐다. 당뇨병환자들은 다시 인슐린을 생산해 내고 있었으며, 장기이식환자들은 더 이상 항거부제(anti-rejection drugs)를 필요로 하고 있지 않았다. 모두가 텍사스 주, 달라스에서 나온 당영양소를 복용하고 있었다. “그들이 당영양소를 복용하기 전과 후의 혈액내 줄기세포의 수를 알아봤더니 전에는 하나도 발견되지 않던 것이 당영양소 복용 후1주 이내에수조개의 줄기세포가 발견되었다!” 천연이든 인공이든 다른 어떤 제품도 줄기세포들의 생성을 자극한다는 것을 임상적으로 증명한 적이 없다!
*** 당영양소가 오늘날 더 나은 효과를 보이고 활용가능한데 왜 몇년 간 기다려야 나올지도 모를 배아에서부터 “추출된” 줄기세포의 출현을 기다리는가? ***
왜 우리 담당의는 그런 말을 내게 안해줄까?
만일 당신의 담당의가 이 새로운 발견에 대해 알았다면 말해주었을 것이다! 그들은 환자들 돌보고, 기록할 것이 너무 많아 이런 놀라운 영양소에 대한 많은 과학적 발견들에 대해 읽을 수가 없다. 의사들은 대부분의 새로운 정보들을 제약회사로부터 얻는다. 그러니 알지도 못하는 천연제품을 그들이 추천하리라 기대하지 말라.
치료책을 찾음
틀에 박힌 의학은 온갖 잘못된 장소에서 “치료책”을 찾는다. 약은 독성부작용이 있고, 단지 질병의 증상만 다룰 뿐이다. 약초와 다른 천연제품들도 약보단 안전할지 모르나 여전히 증상만을 다룬다. 당영양소는 세포교신을 회복시켜 인체가 실제로 치유되고 보수되도록 한다. 그외의 다른 것은 모두 문제를 다루는 것이 아니라 증상만을 다룬다.
치료하는 설탕들, 에밀 몬도아 의사(Emil Mondoa MD) 저 “이런 설탕들 아주 적은 양일지라도 결핍되면 굉장한 영향을 끼친다. 세계의 유명한 연구소들에서 한 실험에서 이들 당류들이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인체의 지방을 감소시키며, 상처의 치유를 가속화시키고, 알러지 증상이 호전되도록 하며, 관절염, 건선(psoriasis), MS, 그리고 당뇨같은 자가면역질병을 완화시키는 것을 보여준다. 어린아이들에게서 자주 발병하는 귀의 감염을 포함한 세균감염도 헐페스(herpes)에서 부터 에이즈(HIV)에 이르기까지의 많은 바이러스에서처럼 당류에 현저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만성피로와 fibromyalgia의 악화시키는 증상들이 이들 당을 첨가함으로 자주 경감된다. 또한 암 환자들을 위해서 당류는 암세포를 죽이는 효과를 증가시키면서 방사선과 화학요법의 독성영향을 완화시킴으로 수명을 연장시키고,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 적절한 세포교신을 통해 인체는 어떤 건강상태도 반전시킬 능력을 갖고 있다.
기적의 설탕들, 리타 엘킨스(Rita Elkins MH) 저 과학자들은 최근에 우리의 현대식 식이에 어떤 매우 중요한 영양소가 빠져 있고, 놀라웁게도 이들 빠진 영양소들이 설탕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여러 해에 걸친 연구 끝에 리타 엘킨스는 우리 식이에서 이런 설탕들의 결핍이 암, 관절염, fibromyalgia, 당뇨병, 에이즈(HIV), MS, 알러지, 크론씨병, ADHD와 그외 많은 대부분 오늘날의 질병들의 주요한 원인이라고 결론지었다.
의사들의 약전(Physicians’ Desk Reference) 처방하지 않는 약들과 식이 보충제를 PDR에 실으면서 이런 설탕들을 목록에 넣었다. 임상적으로 절대적 안전이 증명된 당영양소는 당신의 인체가 생성하는 동일한 당이어서 생리학적으로 처방된 약의 기전을 방해한다든가 다른 식으로 당신에게 해를 끼친다는 것이 불가능하다! 천연제품이며 안전하다. 모유에도 동일한 필수 당들이 있다!
과학적인 미국인(Scientific American) 2002년1월호는 “암세포에 작용하는 표면 당들은 종양의 성장을 제어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한 글이 있으며, 2002년7월엔 이들 설탕들에 대한 이야기를 표지 기사로 다루면서 “미래의 달콤한 의약품”이라 불렀다.
과학잡지(Science magazine)는 연구자들과 과학자들을 위한 최고의 잡지인데, 최근, 2001년3월23일자에 당생물학(glycobiology)의 크게 부상하는 분야에 대한 상세한 연구보고를 42쪽에 걸쳐 했다. 그들은 이들 설탕과 관련된 건강 관리에 대한 많은 흥분할만한 가능성들을 예고했다.
뉴스윅 잡지(Newsweek magazine)는 우리 제품에서 발견되는 영양소가 “인간 세포 안에 있는 암을 어떻게 죽이고 괴멸시키는지”에 대해 설명하는 표지기사를 실었다.
NFL Players Association은 은퇴한 선수들을 상대로 한 연구에서 우리 제품이 옛 선수들의 건강과 웰빙에 놀랄만한 결과를 가져다 주었다고 기록했다. Physicians Management Magazine은 우리를 영양약학분야(field of nutraceuticals)의 명백한 지도자라 불렀으며, 의사들로 하여금 우리 회사와 연관을 짓도록 촉구했다.
Good Morning America는 우리 회사에 가장 높은 점수를 매겨 주었는데, 특허받은 우리의 공학으로부터 좋은 효과를 본 사람들 때문이었다. 당영양소로 된 제품은 현재까지 32종이며, 가게에서는 팔지 않습니다. 다음의 연락처로 연락 주십시오:
먼저 http://suh1012.korea.co.kr 검색해보시고 전화 011-585-8606 전화통화 합시다.
|